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성을 회복하고 유지하기 위한 팁과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헨젤과그랬대애린 2020. 6. 14. 07:24

본문


명성을 회복하고 유지하기 위한 팁과 요령



비즈니스 평판을 관리하는 방법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긍정적인 평판은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된다.


그래서 여기 도움이 될 몇 가지 조언이 있다.


훌륭한 비즈니스 평판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항상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크다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개인적으로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자동화된 시스템은 후속 조치를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또한 구매 후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좋은 공격은 당신의 브랜드의 온라인 이미지를 고려할 때 항상 최고의 방어 수단이다.


긍정적인 수다일수록 부정적인 면은 눈에 덜 띌 것이다.


또한 정기적으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통해 업데이트하십시오.




온라인에 접속했을 때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라.


팔로워와 가능한 한 자주 소통하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질문에 답하시오.


질문을 받았는데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라.




불쾌한 고객을 만족시키고 좋은 평판을 지켜라.


이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좋은 사업주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온라인에서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그게 최선의 선택이다.


동료 고객들은 불행해진 고객에 대한 당신의 반응을 목격하고 당신을 신뢰하려는 의지를 발전시킬 것이다.




온라인 상태를 모니터링하십시오.


불만족스러운 고객이나 단순히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 또는 당신의 회사로부터 검색 엔진에 부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경우를 당신은 결코 알 수 없다.


결과를 확인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이것을 매달 몇 번 해라.




직원이 있으면 잘 대하라.


이 원칙을 무시하면 그 여파가 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가난한 고용주라는 말이 퍼진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거래를 거부할 수 있다.




손님이 자주 오는 곳에 있으십시오.


만약 그들이 특정한 장소나 장소에 간다면, 자주 방문하라.


고객이 있는 곳에 있을 때 고객을 더 잘 알게 되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훨씬 더 수용적이 될 것이다.




인터넷에서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회사들에 대해 자주 토론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모니터링함으로써 부정적인 의견을 포착하고 적시에 손상 관리를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 사업의 명성에 더 이상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을 것이다.




평판관리는 일부 대기업이 기업에 제공하는 기술이다.


당신은 회사들이 당신을 위해 웹상에서 당신의 명성을 더럽히도록 할 수 있다.


그러므로, 그것을 다루는 사람을 두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성장하는 사업을 할 때, 더 많은 소비자와 접촉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여기저기서 불만이 터져 나올 테니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


그리고 이 모든 일이 끝난 후에도, 여러분은 여전히 올바른 방법으로 일을 처리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사람들이 여러분의 사업에 대해 흥미를 잃지 않도록 말이다.




사업에 따라 기대치를 내는 일을 해야 한다.


특히 오류가 발생할 때는 항상 처음부터 고객에게 솔직하고 항상 오류를 수정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항상 가능한 한 투명하게 함으로써 좋은 평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너희 지역사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니? 기업 후원자로서 도움을 주십시요.


이것은 훌륭한 명성을 쌓기 위한 훌륭한 도구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당신의 지역사회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리고 그것은 살 때가 되면 많은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여기에 제시된 아이디어를 구현하여 탄탄한 평판을 유지하십시오.


평판관리는 사업을 살릴 수 있기 때문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비즈니스를 위해 신뢰를 얻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