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절염 치료법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

카테고리 없음

by 헨젤과그랬대애린 2020. 6. 14. 07:25

본문


관절염 치료법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



관절염이 인생의 한 부분이라는 것을 아는 것은 충분히 스트레스를 주는 일이며, 관절염을 다루는 방법을 찾는 것도 스트레스를 줄 필요는 없다.


이 기사의 팁으로 많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일상 생활을 위한 좋은 일과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관절염이 있다면 운동할 때 심하게 마모된 신발을 신지 마라.


신발이 닳아 없어질수록 체중 분포가 고르지 않게 된다.


이것은 또한 다리 근육과 관절에 손상을 줄 수 있다.


정기적으로 신발의 마모 상태를 점검하고 신발이 고르지 않은 것을 발견하면 교체하십시오.




일부 연구는 알코올 섭취가 다른 의학적 문제와 달리 관절염 문제를 증가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오히려 적당한 알코올 섭취가 다양한 증상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관절염 통증으로 잠을 잘 자지 못할 경우, 자기 전에 목욕용 소금과 함께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해 보라.


그렇게 하면 육체적 이완을 유도하고 한동안 관절통증을 감소시켜 잠들고 더 오래 쉴 수 있을 만큼 오랫동안 위안을 얻을 수 있다.




관절염을 줄이기 위한 수단으로서 인생의 스트레스를 줄이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여러분의 몸은 종종 염증을 일으키는 화학물질을 방출하여 관절염을 악화시킨다.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수단으로 약간의 운동과 시간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고려하라.




냉찜질과 온찜질을 병행해야 한다.


더위는 통증을 완화시켜주고 추위는 관절에 스트레스를 주었을 때 부기를 가라앉혀준다.


다른 치료와 마찬가지로 적당히 바르고 의사로부터 오케이를 얻어 향후 합병증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


하루에 두 번 이상 이러지 마라.




적절한 양의 운동을 하고, 여러분이 도움이 되는 올바른 종류의 운동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건강하게 지낼 수 있고 몸의 유연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저임팩트 심근경색은 관절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고통을 느끼기 시작하는 순간, 멈춰야 한다.




담배를 피우는 것은 유연성의 상실과 관절염의 발화 증대와 관련이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지만, 만약 담배를 끊는 것이 관절염에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그것만 하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른다.




믿기 힘들겠지만, 편안한 음악을 들음으로써 일부 관절염 증상이 완화될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이런 종류의 음악은 당신의 몸을 편안하게 하고 관절염이 야기할 수 있는 고통과 고통을 덜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편안한 음악을 들음으로써 관절염 증상으로 어려움을 겪었더라면 잠들 수 있을 정도로 긴장을 풀 수 있다.




관절염으로 인한 단기적 완화를 위해 촉촉한 발열 패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촉촉한 발열 패드는 쇠약하거나 만성적인 관절통에도 편안함을 준다.


이 패드를 사용하면 통증이 금방 가라앉겠지만, 그래도 의사와 예약을 해야 한다.




가능한 한 잠을 푹 자.


수면은 관절염 관리에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당신의 몸은 다음 날을 위해 긴장을 풀고 재충전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모든 형태의 빛이 숨겨지거나 꺼진 채 완전한 어둠 속에서 잠을 자는 것을 고려해 본 다음 잠들기 전에 이완 기술을 연습해 보라.




건강이 문제라면 체중 감량 및 체력 관리 루틴의 구현을 고려하십시오.


몸무게는 때때로 관절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될 수 있다.


살을 조금 빼면 관절염 증상이 완화될 수 있다.


몇 파운드만 감량해도 관절염에 효과가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과거에는,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는 술이 일반적으로 금지되었다.


술을 적당히 마시는 것이 관절염을 악화시키지 않는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실제로 일부 연구에서는 술을 적당히 마시면 실제로 증상을 낮출 수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관절에 뜨거운 치료나 차가운 치료는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아이스팩과 핫팩 모두 통증 완화를 제공할 수 있다.


그들 사이를 왔다 갔다 하는 것도 이롭지만, 무리하지 않도록 확실히 하고 싶은 것이다.




이 글에서 증명했듯이, 관절염을 다루는 많은 방법들이 존재한다.


당신의 고통과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이해한 후에, 당신이 필요한 것은 그 새로운 지식을 작동시키기 위한 헌신이다.


현명하게 대처하고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면 관절염과 함께 즐거운 삶을 살 수 있다.